본문 바로가기
일본오사카맛집

100% 돈코츠(돼지뼈)를 사용하지 않은 이치란 라면??!! 일본라멘

by 모토바카 2019. 6. 25.
반응형

오늘은 이치란 라면의 돈코츠를 사용하지 않은 라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인 2019 228 도쿄도 신쥬쿠 에서 오픈한  [이치란 니시신쥬쿠점]에서는

놀랍겟도 100% 돈코츠 (돼지뼈) 사용하지 않은 라면의 전문점이라고 간판에 떡하니 달아 놓았습니다.

일본 라면이라고 하면 돈코츠 라면에 제일 유명하다고 봐도 무방일 정도인데

100%돈코츠 라면이라니?? 이게 뭔일 일까요?

 

 

 

사실은 라면은 여러 가지로 인하여 돈코츠를 드시지 못하는 분들을 위하여 20년이라는 세월을

보내며 연구 해낸 라면이라고 하네요.

도대체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우선은 식권을 사야 하네요.

다른 이치란 라면과 다를 없는거 같아요~

 

 

 

100% 돈코츠를 사용하지 않은 라면의 가격은?! 1180?!! 왜케 비싸….

하지만 그래도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 봐야 겠어요!!!

 

 

 

자리는 이치란 스타일의 자리 그대로네요~

 

 

드디여 1180 짜리 100% 돈코츠를 사용하지 않은 라면님이 강림 하셧습니다!!

그냥 보기로는 챠슈 대신에 소고기 슬라이스? 들어 간겟 외에는 다를바 없네요~

 

 

그럼 이제 100% 돈코츠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국물을 먹어볼께요!

 

 

HER… 돈코츠 안썻다매? 돈코츠 맛인데 그냥?!

 

 

물어보니 닭육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돈코츠 맛이 나네요!

입에 들어가는 순간 향이나 풍미가 돈코츠 라면 자체!!

 

위에 얹혀 있던 매운 소스를 풀어서 먹어보니 일반 이치란 라면이랑 구분이 안갈정도의 맛이네요!

 

 

돈코츠의 독특한 맛을 돼지뼈를 사용하지 않고 어떻게 맛을 냈을지 궁금하네요!

하지만 이치란 라면에서 이러한 전문점을 이유는 같아요!

이맛은 그어떤 말로 표현 하기 보다는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냥 한번 먹어보는걸 추천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강추 정도는 아니지만 라면 매니아 라면 돼지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돈코츠 맛을 낸다는게 신기 해서라도

조금 많이 비싸긴 하나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