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오사카맛집

비상식(非常識) 고급 식빵?!

by 모토바카 2019.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식빵에도 고급 식빵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일본에는 비상식 이라는 브랜들 명을 가진 고급 식빵이 있는데요.

어제 제가 소개했는 난바 시티에 7월12일에 곧 오픈할 스윗 푸드 셀렉트에 입정 예정인 그 가게 입니다.

 

그래서 어제 제가 글 올리면서 고급 식빵의 그 맛이 너무 궁금해서 사왔습니다!!

 

식빵은 쇼핑백에 담아 주는데 로고가 이렇게 생겼네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옆에는 왜 비상식 인지 먹어보면 알수 있습니다 라고 적혀 있네요..

 

비상식 고급 식빵 등장!!'

두둠!!

 

일단 쇼핑백이랑 식빵이랑 나란히 사진 한장 찰칵!

 

안에는 이렇게 생긴 설명서도 있어요!!

근데 얘 로고 얼굴이 뭔가 맘에 안듬 ;;; 

뭔다 많이 억울해 하는거 같아서...

 

 

요곤 뒷면인데요..

비상식 고급 식빵은 총 2가지가 있어요.

오리지널이랑 안에 건포도가 들어간거

오리지널은 800엔이구요

건포토가 들어간건 1000엔 이에요~

 

칼로 썰었더니 단면이 이렇게 나오네요~

뭔가 저 뒤에 사진에 빵이 더 맛잇어 보이네요... ...

 

그래서!! 찢었습니다!! ㅎㅎㅎㅎ

오오올~~~

빵이 엄청 부드러워요!!

 

 

제가 빵을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그래도 식빵이 어떤건지는 아는데

이건 진짜로 말 그대로 고급 식빵인 느낌이였습니다.

식감이 부드럼고 촉촉함도 있고 그리고 쫄깃함도 있구요~

모두다 적당히 갖추어서 하나가된 고급 식빵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판매가는 2斤(2근)에 

오리지널은 세근 포함 864엔 이구요

건포도가 들어간건 1080엔 이에요~

그리고 여기서 2근 이란건 무게가 아니구요

식빵 사이즈에요~

2근 사이즈: 250 × 110 × H120mm

 

가게 위치는 구글 맵으로 아래 주소를 검색 하시면 됩니다~

大阪市中央区西心斎橋1-4-3
心斎橋OPA本館地下2階

*신사이바시 오파 본관 지하 2층에 있어요~

반응형